푸켓 탈랑 숲에서 하이킹 중 큰 바위 사이에 끼인 젊은 독일인 관광객 구조

탈랑 –

어제(21월 2일) 탈랑(Thalang) 지역의 숲에서 하이킹을 하던 XNUMX세 독일인 관광객이 여러 개의 큰 바위 사이에 끼여 구조되었습니다.nd).

푸켓 관광 경찰은 1155월 6일 월요일 오후 58시 2분에 XNUMX번으로 긴급 관광 경찰 전화를 걸어 남성 독일 관광객으로부터 신고를 받았습니다.

푸켓 관광 경찰은 사쿠 경찰과 인근 시리나트 국립공원 관리들에게 연락했습니다. 이 독일인 관광객은 관광 경찰에 의해 Leon Isiman Samuels(21세)로 확인되었습니다.

푸켓 관광 경찰의 Eakkachai Siri 중령은 Phuket Expres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호텔에서 약 1.1km 떨어진 위치를 우리에게 보냈습니다. 그는 하이킹을 하다가 큰 바위 사이에 끼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저녁 8시에 수색을 시작하기 전에 그가 있던 곳에서 움직이려고 하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

“오후 9시 10분에 우리는 바위 사이에서 그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탈수되었고 물을 주었다. 오후 10시 45분에 그는 숲에서 안전하게 옮겨졌습니다. 오전 0시 25분(3월 XNUMX일rd) 그는 그의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씨. 사무엘이 어제(2월 XNUMX일) 푸켓에 도착했습니다.nd) 프랑크푸르트에서. 푸켓 국제공항에 도착해 공항 옆 나이양 해변을 따라 걸으며 하이킹을 하기로 했다. 불행히도 그는 바위가 많은 지역에 갇혔지만 관광 경찰의 긴급 전화번호를 저장해 두었다가 우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사무엘 씨는 푸켓 익스프레스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무엘 씨도 구조대원들과 셀카를 찍었는데, 이 사진은 아래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도로 퍼졌다.

한편 지난 29월 68일 금요일(XNUMX월 XNUMX일) 탈랑(Thalang) 지역의 정글에서 길을 잃은 미국인 관광객(XNUMX)이 구조됐다.

푸켓 탈랑 정글에서 길 잃은 미국인 관광객 구조

-=-=-=-=-=-=-=-=-=-=-=-=-=-=-=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스팸 없는 일일 이메일 하나로 모든 뉴스를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아래에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2022년 푸켓 익스프레스를 지원하세요!

Goong Nang은 수년 동안 태국의 여러 언론사에서 전문적으로 일했으며 The Pattaya News에서 XNUMX년 이상 근무한 뉴스 번역가입니다. 주로 푸켓, 파타야의 지역 뉴스 및 전국 뉴스를 전문으로 하며, 태국어에서 영어로의 번역에 중점을 두고 기자와 영어권 작가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원래 Nakhon Si Thammarat 출신이지만 출퇴근할 때를 제외하고는 Phuket과 Krabi에 거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