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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의 민간 호텔과 병원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큰 할인을 제공해서는 안 되며 대신 "프리미엄" 여행지로서 태국의 가치를 높여야 한다고 Anutin Charnvirakul 부총리가 어제 4월 XNUMX일 말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태국이 올해 첫 2개월 동안 약 19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했으며, 코비드-18 전염병과 XNUMX개월 이상 동안 부과된 복잡하고 값비싼 입국 요건으로 인해 관광 산업이 거의 붕괴된 후 꾸준히 부활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부총리는 월요일 수완나품 공항에서 열린 '함께 움직이는 태국' 관광 행사 개막식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태국에 오는 것을 단지 저렴하거나 저렴한 숙소를 원하기 때문에 오게 할 수 없다. 사람들은 국가의 브랜드와 고급 시장 가치 제안을 보기 때문에 태국에 와야 합니다. 태국에서 국가의 가치를 높이고 고품질의 고비용 프리미엄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루이비통과 같은 명품 패션 브랜드에 비유하며 “당신의 진정한 가치를 지키고 할인하지 마십시오. 프리미엄에 판매합니다. 비쌀수록 고객이 많아집니다. Louis Vuitton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가격을 전혀 낮추지 않으며 태국 비즈니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신 프리미엄 선택과 다른 국가의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팬데믹 이전인 2019년에 이 나라는 거의 40천만 명의 여행자가 총 1.91조 11억 바트를 지출했으며 이는 국내총생산(GDP)의 XNUMX%에 해당하는 기록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검역 제한을 끝내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2020년 관광객은 6.7만 명으로 급감했고 428,000년에는 2021만10명으로 줄었다. 2022년 말까지 외국인 관광객이 XNUMX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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