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푸켓의 택시 기사들은 고객과 관광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푸켓 고위 관리들로부터 요청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이야기:
관광경찰이 푸켓에서 미니버스를 타고 있던 사무이섬 관광객들에게 외국인 손님 마중을 놓고 다툼을 벌이던 중 꽃다발을 건넸다.
이제 업데이트를 위해:
어제(9월 XNUMX일) 주요 회의가 있었습니다.th) 푸켓 부총재 Arnuparp Rodkwan Yodrabam이 이끌었습니다. 그와 합류한 사람들은 여러 택시 기사들과 다양한 택시 승차장 및 조직의 감독자들이었습니다.
Arnuparp씨는 Phuket Express와의 인터뷰에서 “택시 서비스에 대한 많은 불만을 접수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문제를 보았습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도시 중 하나로 푸켓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푸켓의 택시 기사들이 온라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택시 기사를 포함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법률과 규칙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Arnuparp는 결론을 내렸다.
TPN은 전문성에서 가격 폭등에 이르기까지 택시 운전사와 관련된 문제가 코비드-19 훨씬 이전부터 푸켓을 괴롭혀왔고 많은 다른 그룹이 이 문제를 거의 또는 전혀 성공하지 못한 채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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