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앱 택시와 일반 택시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면서 푸켓에서 또 다른 택시 사건이 ​​입소문을 탔습니다.

카말라 -

관련 공무원이 카말라에서 전통적인 "대기열"택시와 온라인 신청에 대한 택시 운전사 간의 "분쟁"이라고 부른 후 두 택시 운전사의 운전 면허증이 정지되었습니다.

푸켓 지방 경찰청장인 Sermpan Sirikong 소장은 Phuket Expres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현지 택시기사들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하는 여성 택시기사와 말다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운전자 모두 나중에 푸켓 육상 교통 사무소 직원과 경찰을 만나기 위해 전화를 받았습니다. 한 택시 운전사인 나루에몬 씨는 무면허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2,000바트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그녀가 사용한 애플리케이션은 푸켓의 특정 지역에서만 서비스할 수 있지만 카말라에서는 서비스할 수 없으며 이 특정 장소에서는 서비스할 수 없습니다.” 경찰청장이 설명했다.

“그녀의 운전 면허증이 30일 동안 정지되었습니다. 현지 택시기사 윌라트 씨도 운전면허가 30일 정지됐다. 윌라트 씨는 나루에몬 씨의 차량 파손에 대해 5,000바트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국장은 말했다.

The Phuket Express에 따르면 이 사건은 카말라의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에서 발생했으며 고객이 해당 장소에서 대기 중인 택시 기사가 400바트 정도로 비싸다고 느낀 후 발생했다고 합니다. 고객이 전화를 받은 Grab 기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고객을 태운 직후 유턴을 하던 중 윌라트 씨와 무혐의 처분을 받은 친구들 몇 명이 나루에몬 씨가 고객과 함께 회장을 떠나는 것을 막고 차량을 습격해 찌그러짐과 긁힘을 일으켰다. 윌라트 씨는 나루에몬 씨가 손님을 훔치고 지역의 규칙을 어겼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푸켓 경찰에 따르면 해당 장소와 지역은 보안상의 이유로 Bolt 또는 Grab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드라이버의 허가를 받은 지역이 아닌 것으로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이유'는 소셜미디어에서 거센 비판을 받았고, 많은 네티즌들은 고객의 안전이 아닌 계약, 개별 계약, 금전 때문이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택시 사건이 ​​푸켓에서 계속 발생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는 이 문제에 대해 뜨거운 논쟁을 벌였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듯이 얼마 전에 공항에서 또 다른 최근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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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ng Nang은 수년 동안 태국의 여러 언론사에서 전문적으로 일했으며 The Pattaya News에서 XNUMX년 이상 근무한 뉴스 번역가입니다. 주로 푸켓, 파타야의 지역 뉴스 및 전국 뉴스를 전문으로 하며, 태국어에서 영어로의 번역에 중점을 두고 기자와 영어권 작가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원래 Nakhon Si Thammarat 출신이지만 출퇴근할 때를 제외하고는 Phuket과 Krabi에 거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