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팀, 제34회 푸켓 킹스컵 레가타 IRC Zero에서 XNUMX연승 달성

보도 자료:

푸켓-

  디펜딩 챔피언이자 베테랑 호주 세일러인 Ray Roberts Team Hollywood는 제52회 Phuket King's Cup Regatta를 강조한 스릴 넘치는 대회에서 라이벌 태국의 TP72 Kevin과 Tom Whitcraft THA 34를 근소한 차이로 제치고 최고 비행 IRC Zero 클래스에서 우승했습니다.

킬보트, 다중선체 및 국제 딩기 클래스의 모든 우승자는 푸켓 비욘드 리조트 카타에서 열린 왕실 시상식에서 영예를 안았습니다.
-=-=-=-=-=-
THA 72는 마지막 날의 첫 번째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레가타의 마지막 레이스로 향하는 Team Hollywood에 72점 차이로 뒤졌습니다. 그리고 THA XNUMX가 마지막 레이스에서 우승했다면 카운트백에서 이벤트의 두 번째 마지막 레이스에서 우승한 것처럼 레가타에서 우승했을 것입니다.
-=-=-=-==-=-
두 요트는 코스 내내 결투를 벌였고 최종 레이스의 마지막 레그에서 최고 기록을 세웠을 때 보트 길이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코스 내내 스파링을 펼친 Team Hollywood는 이 등급의 72개 레이스에서 XNUMX승을 기록했으며 THA XNUMX를 넘어 수정 시간으로 XNUMX초 차이로 결승선을 넘어 승리를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일러 Adam Minoprio, 헐리우드 팀의 전술가였던 그는 “오늘 진짜 경주였어.
-=-=-=-=-=-=
싱가포르에 등록된 Sarab Singh과 Nick Burns의 WindSikher 보트는 이 등급에서 전체 2019위를 차지했지만 힘든 경기를 치르고 모든 레이스를 항해하며 시리즈의 마지막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2022년에 마지막으로 레가타가 열렸을 때 이 클래스가 본 것과 같은 2019-2018-72 피니시였습니다. 그리고 이 2017개의 보트는 지난 2016번의 레가타에서 우승했습니다(팀 할리우드 XNUMX, XNUMX & XNUMX; THA XNUMX XNUMX 및 Windsihker XNUMX).
-=-=-=-=-=-=
오늘 1위와 XNUMX위를 차지한 Kazuki Kihara의 일본 승무원 Char Chan은 IRC XNUMX 클래스를 버티고 우승할 수 있었고 Garry Holt의 Let's Get It On의 늦은 돌격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Craig Douglas의 Ramrod는 좋은 날을 바탕으로 전체 XNUMX위를 차지했습니다. Morten Jakobsen의 Hanuman XXXIX는 Morten이 오늘 날씨가 좋지 않았고 보트가 항해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XNUMX위를 차지했습니다.
-=-=-=-=-=-=-=
Matti Sepp의 Judy는 클래스 XNUMX위에 올랐습니다. Matti가 World Match Racing Tour에서 경쟁하는 것을 조심하세요. Craig Nichols Alright는 XNUMX일 연속 레이스를 시작하지 않았고 클래스에서 마지막으로 끝났습니다.
-=-=-=-=-=-=-=
태국인들은 프리미어 크루징 클래스에서 승리를 주장했습니다. 마지막 날 Ithinai Yingsiri의 X-Yacht 55 Pine Pacific이 Peter Cremers의 날렵한 Warwick 75 Shatoosh와 Simon & Chaa Piff의 Firstlight를 제치고 XNUMX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 날.
-=-=-==-=–=-=-
차터 크루징 클래스는 오늘 경기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Jakod Handte의 Fei Jian이 이 클래스에서 승리하여 2년 간의 경쟁에서 처음으로 King's Cup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Torben Kristensen의 Kinnon은 4일차 XNUMXFastXNUMXyou와 충돌하면서 XNUMX차 레이스 후 레가타에서 물러나야 했지만, 레가타 초반에 XNUMX위를 차지한 덕분에 여전히 Masami Yamashita의 Inlova를 제치고 클래스 XNUMX위를 차지했습니다.
-=-=-=-=-=-=-
Multihull OMR 클래스는 마지막 날에 경쟁하지 않았지만 Hermann Schwarz의 2Fast4you는 Kinnon과의 충돌로 인해 철수해야 했던 레이스를 제외하고 Hang Chen의 ZOE를 상대로 이 클래스의 모든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
국제 딩기 클래스(Optimist Boys, Optimist Girls, Open ILCA4, ILCA6, ILCA 7, 420, 470 및 Open Skiff)에서는 태국, 영국, 싱가포르,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중국에서 온 182개의 딩기들이 서로 경쟁했습니다. 카타 해변에서.
-=-=-==-=-=-=
Chanatip Tongglum이 Optimist Boys에서 우승했고 Prin Subying이 Optimist Girls 클래스에서 우승하면서 태국인들은 딩기 대회에서 아주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29er 클래스에서는 태국의 Chaichanawut Deenak과 Suthon Yampinit가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동포 Narisara Satta와 Nichapa Waiwai가 스키프 보트 클래스에서 우승했습니다. Open ILCA 7에서는 태국인 Prakasit Hongpradab이 동료 태국인 Paliga Poonpat와 Chakkaphat Wiriyakitti가 420 클래스에서 우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470급은 역시 태국의 Navee Thamsoontorn과 Panida Suksomporn이 노획했습니다.
-=-=-=-=-=-=
Open ILCA4는 싱가포르의 Kenan Tan이, Open ILCA6 부문을 차지한 동포인 Khoo Zachary가 우승했습니다. Open Skiff 챔피언십은 인도의 Anandi Chandavarkar가 우승했습니다.
-=-=-=-=-=-=-
푸켓 킹스 컵 레가타 조직위원회 회장인 케빈 휘트크래프트(Kevin Whitcraft)는 왕실 시상식에서 "킹스 컵 역사상 가장 큰 용골 보트 함대에서 가장 큰 딩기선 함대에 이르기까지 라마 XNUMX세 폐하에게 큰 경의를 표했습니다. 우리의 호스트 국가와 바다의 자유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 특히 태국 해역에서.
-=-=-=-=-=-=
푸켓 킹스컵 레가타가 없는 지 XNUMX년이 지났으며 푸켓과 태국이 여행 목적지로 다시 돌아왔음을 보여주는 레가타의 새로운 미래의 시작으로 이 이벤트를 완료하게 되어 기쁩니다.”
-=-=-=-=-=-=-
푸켓 킹스 컵 레가타 조직위원회 회장인 케빈 휘트크래프트(Kevin Whitcraft)는 왕실 시상식에서 "킹스 컵 역사상 가장 큰 용골 보트 함대에서 가장 큰 딩기선 함대에 이르기까지 라마 XNUMX세 폐하에게 큰 경의를 표했습니다. 우리의 호스트 국가와 바다의 자유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 특히 태국 해역에서.
-=-=-=-==-=-=-
푸켓 킹스컵 레가타 없이 XNUMX년이 지났으며 푸켓과 태국이 여행과 항해의 목적지로 다시 사업을 재개했음을 보여주는 레가타의 새로운 미래의 시작으로 이 이벤트를 완료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조직위원회를 대표하여 승자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기든 지든 35년 2월 9일부터 2023일까지 열릴 제XNUMX회 레가타에 다시 오셔서 함께 해주세요. , 우리는 당신을 다시 환영하고 미래에 당신을 호스팅하기를 기대합니다.”

-=-=-=-=-=-=-=-=-=-=-=-=-=-=-=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스팸 없는 일일 이메일 하나로 모든 뉴스를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아래에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2022년 푸켓 익스프레스를 지원하세요!

Goong Nang은 수년 동안 태국의 여러 언론사에서 전문적으로 일했으며 The Pattaya News에서 XNUMX년 이상 근무한 뉴스 번역가입니다. 주로 푸켓, 파타야의 지역 뉴스 및 전국 뉴스를 전문으로 하며, 태국어에서 영어로의 번역에 중점을 두고 기자와 영어권 작가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원래 Nakhon Si Thammarat 출신이지만 출퇴근할 때를 제외하고는 Phuket과 Krabi에 거주합니다.